회원가입 안내 | 주문 안내 | 결제 안내 | 배송 안내 | 교환/반품 안내 | 환불 안내 | 기타 안내
회원가입 안내
 

와우맘은 회원가입 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는 구입 불가능하오니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시기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적립금 1,000점 제공, 구입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적립금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벤트 및 주기적인 다양한 행사정보 및 혜택, 적립금을 제공하며, 재구매시 더욱 편리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안내
 

고객님의 주문을 접수한 후 포장 혹은 제조에 들어가는 신선식품이므로 주문하신 당일 혹은 익일에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도 이미 제품의 배송 준비가 완료되어
출고된 상태일 수도 있으므로 각별히 신경 써서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주문서는 원활한 출고를 위해 주문서대로만 출고됩니다. 여러개 주문서 합배송 또는 한개 주문서를 나눠서 출고하는 경우는 어려우니
반드시 함께 배송받고자하는 제품을 한개 주문서로 주문해주시기바랍니다.

주문자와 입금자 명이 다를 경우 자동주문취소 또는 입금확인지연 될 수 있는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24시간 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 후 24시간 후 입금하였을 경우 q&a 게시판 혹은 대표전화로 연락하셔야 배송 누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단, 24시간 이후 입금시 주문서가 자동삭제되었을 경우에는 고객님과 상담 후 환불 또는 적립금 또는 쿠폰으로 처리해드립니다.


제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회원ID 로그인 후 주문
- Step2: 상품 검색
- Step3: 장바구니에 담기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반드시 주문서의 주문번호 확인)

회원가입 시 주소 / 핸드폰번호 가 정확하게 입력되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 구입시 / 출고시 등등 와우맘에서 문자가 오지않는 경우 핸드폰번호 기재를 잘못하신분들입니다.
이 경우 꼬옥 확인해주세요. 수령지 주소 / 핸드폰번호 오기재 또는 부재로 인한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반송되는 경우에는 와우맘에서 도움드릴 수 없습니다.

결제안내
 

와우맘 모든 제품은 예약진행으로 이뤄지며 고객님의 주문을 접수한 후 포장 혹은 제조에 들어가며, 주문하신 당일 혹은 익일에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도
이미 예약제품조리 또는 배송준비가 완료되어
출고된 상태일 수도 있으므로 각별히 신경 써서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식품 특성상 제품하자 및 오배송을 제외한 개봉 후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 후 24시간 후 미결제시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 후 24시간 후 입금하였을 경우 q&a 게시판 혹은 대표전화로 연락하셔야 배송 누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주문자와 입금자 명이 다를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품출고량이 정해져 있는경우 입금완료순으로 진행되오니 모든 주문완료는 반드시 입금완료가 되어야하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액 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 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 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 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 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무통장 입금주문시 주문순이 아닌 입금순으로 순처적출고되는 시스템입니다.




배송안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조건부무료 : 주문 금액 70,000 원 미만 일 때 배송비 4,000 원을 추가합니다.
배송 기간 : 1일 ~ 4일
배송 안내
 

70,000원 이상 구입 시 무료배송이며,
70,000원 미만 구입 시 박스당 택배비 및 아이스박스 포장비(4,000원)가 추가됩니다.
(도서, 산간 일부 지역 배송비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구입 가능한 최소 수량은 2병부터입니다. (세트 제품 등 일부 제품 제외)

주문 후 입금이 확인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구입시 제품명 옆, 출고일 또는 출고주간 표기)
일반적으로 제휴 택배사를 이용하여 출고기준 1-2일 정도 소요되나,
주문량에 따른 업무량, 상품 종류 재고 여부 혹은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특정일에 수령하셔야 하는분은 반드시 주문전 충분한 상담뒤에 주문완료 하시기바랍니다.

출고일이 정해져 있는 예약제품과 다른제품을 함께 구입시, 출고일이 정해져있는 제품과 함께
합배송으로 출고되오니 주문시 반드시 유의하시어 주문부탁드립니다.
다른 제품을 먼저 받기 원하시는분은 단독주문서 (따로 주문) 바랍니다.


모든 주문서는 원활한 출고를 위해 주문서대로만 출고됩니다. 여러개 주문서 합배송 또는 한개 주문서를 나눠서 출고하는 경우는 어려우니
반드시 함께 배송받고자하는 제품을 한개 주문서로 주문해주시기바랍니다.

특정일 배송 요청의 경우에는 전화 혹은 q&a 게시판으로 충분한 상담 후에 주문해 주시기 바라며,
주문량이 많은 특정일이나, 일반적으로 배송량이 많은 명절, 특정 공휴일 등은
익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으니 수령 희망일보다 1-4일 전을 수령일로 정하셔서 냉장보관 후 해당일에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제품 출고는 화 - 금요일에만 가능하며, 택배사 휴무일인 토, 일, 공휴일(익일이 공휴일(빨간날)인 경우 포함)에는
신선도 유지 차원에서 제품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단, 물량증가인 명절 선물세트 출고일 등 일부 특수기간에는 월요일이 출고일에 포함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택이 아닌 월-금요일에만 근무하시는 사무실이 배송지(수령지)일 경우, 자택이라 하더라도 주말수령이 어려우신분들은 미리 충분한 상담 후,
요일에 각별히 신경써서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령지 변경요청은 출고일 & 출고주간의 월요일까지만 가능합니다. (수령지 변경요청시 Q&A에 작성)
출고주간 중간에 수령지 변경을 하실 경우 출고준비가 끝난 후 고객님께서 요청하시거나 또는 순차적으로 글 확인시 출고준비 이후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변경되지않은 주문서의 본 수령지로 출고될 확률이 높습니다.

반.드.시. 내가 주문한 주문서의 출고일 & 출고주간 (주문시 제품명옆에 쓰여있습니다. 주문시 & 주문후 꼭 확인해주세요.) 기억하시고 메모하시어
수령지 변경해야할 스케쥴변동이 있을 시 꼭 위 사항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제품포장방법 변경요청은 구입일 익일 (구입한 날의 다음날)까지 가능합니다. (제품포장방법 변경요청시 Q&A에 작성)
모든제품의 기본포장은 병으로 출고되며 (병으로 구입시 따로 작성안하셔도 됩니다.)
진공포장으로 변경하실 분들만 Q&A에 작성해주시기바랍니다.
해외반출용 진공포장으로 변경요청시 Q&A에 '진공포장변경 (해외반출용)' 이라고 꼭 추가메모 해주셔야합니다.

와우맘 모든제품은 반드시 오랜시간 얼린 보냉재를 동봉하여 반출(이동)해야합니다.
와우맘제품은 시중의 제품들과는 잘리 저염으로 담그기때문에 장시간 실온에 있는것은 제품에 좋지않으므로 권하지않습니다.
반드시 보냉재를 동봉하여 반출(이동)하시고 빠른시간안에 냉장보관해주시기바랍니다.


★이미 회원이신분들은 로그인 후 나의 기본정보 중 수령지 주소 / 연락처가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한번씩 꼭 해주세요.
출고문자 전송완료가 제대로 되었는데도 출고문자를 받지못하는 고객님이 간혹 있습니다.
주문시 내 주문서의 출고날짜가 언제인지 꼭 확인하시고 메모해두셨다가 출고일 * 출고주간일때 로그인 한번씩 하셔서 확인해주세요! :)
택배가 정상적으로 출고된경우 출고문자 못받아서 출고일 * 출고주간인지 몰랐다는 경우는 도움드릴 수 없으니
반드시 구입시 출고일 * 출고주간 메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고문자를 받았는데 다음날 택배가 도착하지않은 경우라면  
출고문자받은 익일(다음날) 늦은시간에도 택배를 받지못한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해보시고 배송완료로 되어있는데 못받으셨다면!
꼭 바로 Q&A 에 남겨주세요. 빠르게 확인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반드시 수령해야하는 일자에 미수령시 연락주셔야 빠른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평일 수령제품이 아닌, 금요일 출고 > 토요일 수령 제품이라 하더라도 Q&A 에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와우맘에 문의를 먼저 하시기전에 반드시 송장번호 조회하여 세부조회를 먼저 해보신 후 택배이동내역이 없는 경우 Q&A에 작성해주시기바랍니다.
모든 택배는 고객님 소재지의 택배 소장님들의 정해진 루트대로 이동되며 정확한 도착시간은 와우맘에서 알 수 없습니다.
도착예정시간은 송장 조회 후 고객님 소재지의 택배 소장님들께 직접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출고 후 날씨와 관련이 되는 지역의 배송딜레이(천재지변으로 인한 배송관련)는 도움드릴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Q&A에 문의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미수령시, 수령해야하는 일자 당일 또는 수령해야하는 익일 오전까지 연락을 주지않으시면 도움드릴 수 없는 상황이 될 수도 있으니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수령해야하는 일자 (늦은시간까지) 택배기사님의 연락이 없거나 배송조회시 제품의 조회가 되지않는경우
와우맘 Q&A에 작성해주시면 확인 즉시 연락드리도록하겠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식품의 특성상 제품하자를 제외한 개봉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식품이 담긴 포장을 개봉, 훼손, 사용,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고객님의 주소지 오기재 또는 부재로 인한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반송된 경우.
▷객관적으로 명백한 파손 및 훼손을 입증하기 어려운 상황인 경우나 고객님의 단순 변심 경우.
▷아무런 연락 없이 혹은 일방적으로 통보하고 발송했을 경우.

위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식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와우맘 제품은 고객님의 주문을 접수한 후 포장 혹은 제조에 들어가는 신선제품임으로
주문하신 당일 혹은 익일에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도 이미 제품의 배송 준비가 완료되어
출고된 상태일 수도 있으므로 각별히 신경 써서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특성상 상품출고 후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
제품의 이상이 있는 경우 및 오배송(와우맘 과실)의 경우에는 교환이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즉시(반드시 출고일 익일인 수령일 당일에만 가능) 
와우맘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피씨버젼) 상단의 Q&A 게시판에 글과 사진첨부를 남겨주시면 협의 연락 후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은 와우맘에서 보내드린대로 (원송장이 붙어있는 와우맘에서 출고한 아이스박스, 와우맘제품, 제품포장된 부자재, 보냉재 등) 빠짐없이 재포장하여 보내주셔야합니다.



환불안내
 

환불 시 가능여부를 확인한 후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취소가 3-10일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는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기타 안내
 

현금영수증 이용안내

* 현금영수증은 모든 금액 거래에 대해 발행됩니다. (단, 쿠폰, 회원 등 할인은 제외)

* 현금영수증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고, 적립금 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발행 신청 기간 제한 현금영수증은 입금완료 후 입금당일에 발행 요청을 해야합니다.

* 입금완료 후 입금당일에 PC버젼 메인 상단의 'q&a 1:1 게시판'에 작성을 해야 합니다.

   ★발급받고자하는 번호와 본인의 주문서번호를 입금한 당일 작성

   < 개인 (핸드폰번호)  / 사업자 (사업자등록번호) > 

* 현금영수증 발행 취소의 경우는 시간제한이 없습니다. 단, 국세청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립금 안내
2016년 1월 구입부터 본인의 SNS에 후기업로드, 혹은 카톡으로 후기보내주신분들에한해서
'구입적립금 + 후기적립금' 함께 적립해드립니다. (출고된 후 한달 이후 주문서와 일부 쿠폰&적립금 구입건은 제외됩니다. 일부 쿠폰&적립금으로 구입한건에 대한 후기는 구입적립금을 제외한 후기적립금만 적립됩니다.)

->이보다 쉬울순 없다! :) 후기 적립금받기 방법 : 아래링크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http://blog.naver.com/wowmomkorea/220501517870


적립금 이용조건
적립금 사용 시 최소 구매 가능 적립금(구매 가능한 적립금 요구선)은 2,000 won 입니다.
적립금 사용 시 최대 구매 가능 적립금(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 금액)은 50000원 입니다.

적립금 소멸조건
주문취소 및 환불 시에 상품 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이 함께 취소되며, 회원탈퇴시에도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고객센터

031) 565-5269

평일 10:00 - 14:00

출고일 : 화 - 금요일 / 토, 일, 공휴일전날, 공휴일당일 휴무

전화통화가 어려운 경우 대표홈페이지 메인 상단의 q&a에 문의하시면 보다 빨리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블로그댓글, 블로그안부글, 인스타그램댓글, 다이렉트메세지, 메일 등으로 문의 시
누락 및 지연으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문의는 대표홈페이지 메인상단의 q&a를 이용바랍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사업자정보확인

 

카페24 이니시스 배송조회 개인정보 이용약관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